현재 위치
  1. FAQ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10
1
회원가입 감사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회원가입 감사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님! 우선 에이프릴스킨의 회원이 되신것을 환영합니다 ᕦ( ᐛ ) ᕡ
회원가입시 2,000원 할인쿠폰은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따라서, 별도의 등록 인증절차가 필요하지 않답니다!
결제시 아래의 경로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사오니 참고해주세요!



마일리지 바로 위에 있는 [쿠폰적용]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팝업창에서 보유하고 계신 쿠폰을 선택하시고 [쿠폰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위 처럼 확인되신다면, 쿠폰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답니다 :)


다만, 1+1 제품과 아울렛샵, VIP SHOP, 세트상품은 쿠폰 사용이 어려우시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위 과정으로도 쿠폰 적용이 어려우셨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02-6335-0574)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2
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평일 16시 이전에 결제까지 완료해주시면 상품이 당일 날짜로 출고됩니다.
단, 주말 직후 월요일 또는 휴일 직후에는 물류량이 많아 당일출고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답니다 ㅠㅠ

운송장번호는 오후 6시 이후에 일괄로 등록해드리고 있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송장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최대한 빠른 배송 위해 저희쪽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확인은 언제든지 고객센터(☎02-6335-0574)로 문의주세요!
3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이 출고되면, 운송장번호를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아래처럼 안내드리고 있답니다 :)



PC에서 확인을 원하신다면,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4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를 하실려고 하시는군요!
아래의 과정에 따라 오신다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


[회원 구매 취소의 경우]

Order에 VIEW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취소를 희망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 아래 [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주문상품이 [배송시작] 혹은 [배송중] 상태에서는 해당 버튼이 확인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취소 희망하시는 제품의 상품 앞 □ 에 체크해주시고, (여러 상품 중 일부분만 취소하신다면, 취소하시는 상품만 체크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상세사유를 입력 후 [취소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에이프릴스킨을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٩(๑❛ᴗ❛๑)۶ )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나 가상계좌 입금건의 경우 환불계좌등록 클릭 후 입력해주신다면, 빠른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완료 표시가 확인되신다면, 취소 완료!
가상계좌 및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는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내 남겨주신 계좌로 환불이 진행예정입니다 :)
카드결제 및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등 타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 승인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 취소의 경우]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 LOGIN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주문하셨을 때 입력하신 주문자명과 비밀번호,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받으신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주문내역이 조회되면, 우측 하단의 [주문목록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많이 번거로우시죠 ㅠ_ㅠ거의 다 왔습니다.)

취소를 희망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 아래 [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주문상품이 [배송시작] 혹은 [배송중] 상태에서는 해당 버튼이 확인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취소 희망하시는 제품의 상품 앞 □ 에 체크해주시고, (여러 상품 중 일부분만 취소하신다면, 취소하시는 상품만 체크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상세사유를 입력 후 [취소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에이프릴스킨을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 )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나 가상계좌 입금건의 경우 환불계좌등록 클릭 후 입력해주신다면, 빠른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완료 표시가 확인되신다면, 취소 완료!
가상계좌 및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는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내 남겨주신 계좌로 환불이 진행예정입니다 :)
카드결제 및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등 타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 승인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N페이 구매건 취소의 경우]

네이버 로그인 후 [PAY]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주문목록 오른쪽에 [취소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취소 희망하시는 제품의 상품 앞 □ 에 체크해주시고, 사유선택 및 상세사유를 작성해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에이프릴스킨을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٩(^ᴗ^)۶ )
[취소요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완료!

네이버페이 취소요청의 경우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도 취소 신청을 해주실 수 있기 때문에
포장작업 중이거나 출고된 경우 접수일 늦은 오후 또는 익일 오전에 [취소철회]가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_ㅠ


경로가 너무 복잡하다면?
언제든지 에이프릴스킨 고객센터 (☎02-6335-0574) 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Q&A게시판에 취소요청 문의글을 작성해주세요!
단, 죄송스럽게도 [배송시작] 단계에서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ㅠ.ㅠ
5
계좌(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계좌(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에이프릴스킨에서 계좌 입금을 통해 구매하실려고 하시는군요!
우선 결제 희망하시는 상품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무통장(계좌) 입금의 경우 결제시 결제수단을 [가상계좌]로 선택해주시면, 입금이 가능합니다 :)

결제시 하단의 [결제수단]에서 [가상계좌(에스크로)]를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현금영수증 신청하시는 경우 현금영수증 신청 클릭 및 현금영수증 하실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 이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잠깐! 최초 결제 시도시에는 플러그인 추가 설치 후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시작해야만 결제가 이뤄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플러그인 추가 설치가 정상적으로 이뤄졌다면, 새로운 결제 창이 뜰 거예요!
약관을 꼼꼼히 읽어보신 뒤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확인됩니다!

계좌 발급을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고, 입금 예정인 고객님의 성함을 입력해주세요!
(소중한 고객님의 수수료를 위해 이체 진행하시려는 은행과 동일한 은행을 선택해주세요 !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은행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ᵕᴗᵕ⁎ ) )

구매내역 동의 체크박스에 체크해주시면 주문 완료 ! (^-^)



주문완료가 되면, 고객님만을 위한 계좌번호가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발송됩니다!
해당 계좌번호로 정확한 금액을 3일 이내 입금해주세요 !


계좌번호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자명이 다를 때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폐지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
6
반품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을 반품하시는군요!
아래의 기준을 확인해주시고, 기준에 맞게 신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단순 변심, 주문 실수에 따른 교환/반품 신청은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2.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마찬가지로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3. 반품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일정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상품에 대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3.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접수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반품신청서를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02-6335-0574)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7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다 주는건가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다 주는건가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회원분들에게만 지급되는 사은품입니다.

비회원 또는 네이버페이 구매시에는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발송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간단한 정보입력 및 간편한 연동로그인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ᴗ◕*)
8
제품을 쓰고 피부트러블이
났어요. 환불 되나요?
제품을 쓰고 피부트러블이 났어요. 환불 되나요?
고객님! 우선 제품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에이프릴스킨은 항상 고객님들께서 모든 피부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전하고 순한 성분들만 함유하여 제품을 제작하려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피부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는 매우 다양한 요인이 있을 수 있으며
제품에 함유된 성분이 고객님과 맞지 않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을 중단해주시고, 고객센터(☎02-6335-0574)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한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9
카드결제로
구매하고 싶어요.
카드결제로 구매하고 싶어요.
에이프릴스킨에서 카드 결제를 통해 구매하실려고 하시는군요!
우선 결제 희망하시는 상품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하기에 과정에 따라 주문을 하실 수 있답니다 :)

결제수단에서 카드결제 >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여기서 잠깐! 최초 결제 시도시에는 플러그인 추가 설치 후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시작해야만 결제가 이뤄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플러그인 추가 설치가 정상적으로 이뤄졌다면, 새로운 결제 창이 뜰 거예요!
약관을 꼼꼼히 읽어보신 뒤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확인됩니다!

여기서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하나! 5만원 이상 결제시 할부결제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무이자할부카드확인은 [무]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결제카드 선택과 구매내역 동의 그리고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카드사마다 제공하는 결제방식을 선택하시어 결제하실 수 있답니다 :)

결제 완료가 되면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발송됩니다 !
소중한 구매 감사드리며,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에이프릴스킨이 되겠습니다!
10
N페이로
구매하고 싶어요.
N페이로 구매하고 싶어요.
에이프릴스킨에서 N페이를 통해 구매하실려고 하시는군요!

N페이 결제는 네이버 ID로 간편 구매하는 방식으로 비회원 결제로
로그인 상태에서는 버튼이 확인되지 않으니 꼭 로그아웃상태에서 이용해주세요!
(단, 비회원 결제이기 때문에 회원분들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는 참여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ㅠ)

구매하시려는 제품 확인 후 1개 상품 구매해주시는 거라면, 제품 하단에 N페이 구매를 클릭해주세요!
만약, 다른 상품과 함께 N페이 구매를 하시는 거라면, 상품 선택 후 장바구니를 클릭해주세요!
구매하신 상품을 모두 다 담으셨다면, 장바구니 버튼 클릭!

장바구니 버튼은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O^-)

다른 상품을 모두 장바구니에 담으셨다면, 오른쪽 하단에 N페이 구매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

구매하신 상품 확인 및 배송지를 선택해주시고, 결제수단 선택 후 가장 아래에 동의버튼 클릭 >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ᴖ◡ᴖ)°⌒。
빠른 배송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는 에이프릴스킨이 되겠습니다 :)
  • Q.무이자할부 결제가 되는 카드가 있나요?


    할부 결제는 50,000원 이상 결제시 적용됩니다.
     
    무이자 이벤트 카드는 결제사마다 매달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결제시 결제수단 [카드 결제] 선택 해주시고,
    아래와 같이 페이지 확인시 (무) 라고 표기된 결제수단을 클릭하시면 무이자 할부로 구매 가능합니다 :)







  • Q.네이버 페이 구매건 반품접수했는데 언제 환불 가능한가요?


    네이버페이 구매로 반품 접수를 해주셨고

    기사님께서 반품한 물건을 수거하셨다면, 언제쯤 환불이 가능한지 알아볼까요?







    [반품중]은 제품 수거 및 검수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유지됩니다.

    (보내주신 제품이 에이프릴스킨으로 도착 후 평일 기준 2~3일의 검수과정이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검수과정이 완료되면 [반품수거완료]로 확인됩니다.

    단, 배송비가 부과되는 경우 (반품보류/구매자확인필요)로 확인되며, [보류사유]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대단히 죄송하지만, 이 과정은 에이프릴스킨에서 도움드릴 수 있는 권한이 없어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시지 않으면, 환불이 지연되는 점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 비용을 확인하신 뒤 [비용결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환불 예정금액을 확인해주신 뒤 [취소/반품 비용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 과정에서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가상계좌 혹은 휴대폰 결제건 부분환불건의 경우 환불 계좌를 별도로 입력하시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위 과정까지 모두 확인되셨다면, 환불 완료!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평일 기준 2~3일 내 환불이 진행됩니다 :)




    해당 부분이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에이프릴스킨 고객센터 (☎1644-3348) 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네이버 페이로 주문하였는데 수령 후 반품 어떻게 하나요?


    반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번거로우실 것으로 예상되어 저희 에이프릴스킨이 직접 반품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네이버페이로 주문해주셨다면 제품 수령 후 직접 네이버페이센터에서 반품요청을 하실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릴게요 (^-^)







    고객님의 네이버 로그인 후 [PAY]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반품 요청하실 상품의 오른쪽에 [반품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미 [구매확정]버튼을 클릭하셨다면, 이 버튼은 노출되지 않사오니 에이프릴스킨 고객센터 (☎02-6335-0574) 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







    반품하실 상품 확인 및 사유 선택 후 [수거정보 입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미 제품을 보내셨다면, 위 화면처럼 [네, 이미 발송하였습니다.] 선택 후 보내주신 택배사 및 송장을 입력해주신 뒤, [수거정보 입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아직 제품을 가지고 계시다면, 아래에서 안내드리겠습니다 !







    [우체국택배]를 선택하시면,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 접수] 가 되오니 신청자명, 연락처, 주소 입력 후 [수거정보 입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른 택배를 선택하시면, 자동 접수가 아닌 고객님께서 [별도의 택배사 수거 요청]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위 페이지까지 조회되신다면, 반품신청 완료!




    [우체국]택배로 자동으로 수거 접수 요청해주셨고,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미방문시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신다면, 재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해당 부분이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에이프릴스킨 고객센터 (☎1644-3348) 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지인에게 에이프릴스킨을 추천하면 혜택이 있나요?


    에이프릴스킨을 소개시켜주신다면, 소개해주신 지인분과 소개받으신 지인분 모두에게 1,000포인트의 적립금을 즉시 적립해드리고 있답니다. ୧( “̮ )୨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우선 로그인 후 [MY PAGE]를 클릭해주세요!







    [주소복사]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해당 알림창이 뜨면, 복사 완료!




    이제 지인에게 에이프릴스킨을 추천해볼까요?







    해당 URL을 지인에게 전달! 지인이 가입완료되면(..!)







    추천해주신 고객님께 적립금 1,000포인트 적립과

    추천을 통해 가입하신 신규가입자 1,000포인트를 바로 적립해드린답니다! (가입 완료시 즉시 지급됩니다:))




    지인 추천을 통해 한 번에 1,000포인트,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에이프릴스킨을 많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현재 한 아이디 당 최대 추천 받을 수 있는 인원은 5명이나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에이프릴스킨이 되겠습니다!)

     


  • Q.배송시 받은 쿠폰을 등록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배송시 받은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이 궁금하시군요!

    배송시 받으신 쿠폰의 경우 쿠폰 발급 기간과 사용기간,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주시고

    등록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우선 로그인 후 [MY PAGE]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쿠폰 갯수 옆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주세요!






    쿠폰인증번호 등록하기에 받으신 시리얼넘버를 입력해주시고 [쿠폰번호인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입력시 알파벳 대문자, 소문자를 구분하여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쿠폰번호인증이 완료되었다면, 결제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발급된 쿠폰 사용하는 방법은

    https://aprilskin.com/board/faq/list.html?board_no=3&category_no=5#faq_anc 페이지에 [발급된 쿠폰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위 과정으로도 쿠폰 등록을 진행해주셨으나 사용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1644-3348)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Q.아이디 찾기를 하니 제가 평소 쓰는 아이디가 아닌 이상한 숫자가 떠요.





    홈페이지 [LOGIN] -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하니 평소 쓰는 아이디가 아닌 위처럼 이상한 숫자가 조회되시어 문의를 주셨군요 ㅠ_ㅠ

    저희 에이프릴스킨의 경우 고객님의 빠르고 편리하게 가입하실 수 있게

    기존 페이스북 계정과 네이버 계정이 있으시다면, 빠르게 연동 로그인을 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별도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있는 부분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리며,

    [LOGIN]시 간편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주신다면, 로그인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아이디 찾기시에는 일렬의 숫자로 조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다만, 위 과정으로도 로그인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Q.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이 어려우신 상황이군요ㅠ_ㅠ


    비밀번호 찾기는 아래에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오른쪽 상단 [LOGIN]버튼 클릭 후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메일, 휴대폰번호, 본인명의의 휴대폰인증을 통해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하며,

    공란을 채워주신 뒤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본인 확인 인증을 위해 등록된 이메일 혹은 휴대폰 번호 선택 후 [인증번호 받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알림톡(혹은 SMS)으로 발송된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새 비밀번호로 변경 후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신 뒤 새로운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하답니다 !


    위 과정으로도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Q.발급된 쿠폰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우선 보유 쿠폰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드릴게요 (^-^)


    로그인 후 [MY PAGE]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쿠폰 갯수 옆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주세요!







    발급된 쿠폰 및 결제 금액 및 혜택, 사용 가능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일부 상품만 사용하실 수 있는 쿠폰이 있다면, [적용상품보기]를 통해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발급된 쿠폰을 확인해주셨다면, 이제 주문시 쿠폰을 사용해볼까요? (^0^)



    주문하실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하기 버튼 클릭 해주시면 결제창이 확인됩니다!

    주소 입력하시는 곳 아래에서 [쿠폰적용]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위 화면에서 보이는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단, 결제시 상품/금액이 쿠폰의 사용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결제창에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시어도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적용 가능한 쿠폰 선택 후 [쿠폰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하신다면, 정상적으로 등록이 완료된답니다 :)



    위 과정으로도 쿠폰 적용을 진행해주셨으나 사용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Q.제품 후기를 작성하면 혜택이 있나요?


    제품 사용 후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소정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답니다 ^0^


    작성해주신 리뷰에 따라 적립금 지급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텍스트 후기(500점) : 텍스트 50자 이상 (글자 중복제외)

    > 포토 후기(1,000점) : 제품 또는 사용사진과 텍스트 50자 이상 (글자 중복제외)

    > Before&After 후기(2,000점) :  Before&After사진 후기와 텍스트 50자 이상 (글자 중복제외)



      * 동일한 주문번호에 동일한 제품을 [중복]으로 후기를 남겨주시는 경우 최초 남겨주신 후기만 적립 가능합니다.

      * 결제하신 상품금액이 1,000원 미만이거나 상품을 주문해주신 날짜를 기준으로 180일 이후 작성의 경우 적립금 지급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후기 작성 이후 적립금 지급까지는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리뷰를 작성하시는 방법은 아래에서 안내드릴께요 (^-^)



    제품 수령 후 로그인 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조회됩니다!







    리뷰 작성란에 작성해주시고, [사진 추가]를 해주신다면, 최대 2,000원까지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소중한 리뷰를 작성완료 해주셨다면, [리뷰 남기고 적립금 받기] 를 클릭해주세요!







    해당 문구가 조회된다면, 50자 미만으로 작성해주시어 뜨는 [알림창]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의 소중한 적립금을 위해 50자 이상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해당 창에서 확인하시지 못했다면, 로그인 후 [MY PAGE]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Order에 [VIEW]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각각의 [구매후기]를 클릭하시면, 리뷰를 남기실 수 있답니다 :)

    해당 부분으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세요!


  • Q.올리브영에는 어떤 제품들이 입점되어 있나요?

    아래 제품들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1. 기초제품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

    리얼 캐롯 아크네 폼클렌저



    2. 색조제품

    퍼팩트 매직 커버 핏 쿠션

    퍼팩트 매직 커버 프루프 쿠션

    매직스노우쿠션 블랙





    다만, 입점 제품 및 재고상황은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으며
    페이지 내 상품 검색 > 구매 가능 매장 확인 후 방문을 권장드립니다 :)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에이프릴스킨이 되겠습니다 (*ゝω・)ノ
  • Q.직영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안타깝게도 현재 운영 중인 직영 매장은 없습니다.

    다만, 가까운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롭스 등에서 에이프릴스킨의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방문 전 가까운 드럭스토어로 에이프릴스킨 제품의 입점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ゝω・)ノ   

  • Q.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다 주는건가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회원분들에게만 지급되는 사은품입니다!


    비회원 또는 네이버페이 구매시에는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발송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간단한 정보입력 및 간편한 연동로그인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ᴗ◕*)


    사은품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주문시 주문자 정보 / 배송지 정보 / 입력 후 결제 수단을 선택하시어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결제 완료 이후 가장 마지막 창에 [사은품 선택] 팝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 선택 후 [선택] 을 클릭해주시면, 완료!







    마이페이지 >주문조회에서도 선택하신 사은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선택을 못하셨다면, 고객센터(☎1644-3348)로 연락주시거나 Q&A게시판 글을 남겨주시면 추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사은품 추가는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연락주시면 추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Q.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결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용방법은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사용 희망하시는 만큼의 적립금을 빨간 표시된 박스 내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


    적립금은 2,000점 이상부터 주문상품 금액이 10,000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적립금 사용시 구매 금액의 10%까지만 이용 가능하나, 배송비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ex>상품 금액 30,000원, 배송비 2,500원으로 총 결제액이 32,500원이라면 적립금은 상품 금액의 10%인 3,000원만 사용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소정의 적립금을 함께 지급해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Q.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쿠폰의 경우 최대 1개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욱 좋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는 에이프릴스킨이 되겠습니다.

  • Q.상품 받았는데, 적립금은 언제 들어오나요?

    상품을 주문해주시면, 출고 후 5일 뒤 주문상태가 [배송완료] 로 자동 전환됩니다.

    전환된 다음날 적립금이 지급되며 상품 출고 후 대략 5-7일 내 지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1+1 제품과 아울렛샵, VIP SHOP, 세트상품은 이미 할인이 적용되어 별도의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사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을 이미 받으시어 적립금을 더 빨리 받고싶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세요!

    소중한 적립금을 조금 더 빠르게 지급해드리겠습니다 :)


  • Q.회원가입시 받은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님! 우선 에이프릴스킨의 회원이 되신것을  ( ᐛ )


    회원가입 후 쿠폰 모두 다운 받기를 클릭하시면,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결제시 아래의 경로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사오니 참고해주세요!






    마일리지 바로 위에 있는 [쿠폰적용]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팝업창에서 보유하고 계신 쿠폰을 선택하시고 [쿠폰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위 처럼 확인되신다면, 쿠폰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답니다 :)


    다만, 1+1 제품과 아울렛샵, VIP SHOP, 세트상품은 쿠폰 사용이 어려우시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위 과정으로도 쿠폰 적용이 어려우셨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탈퇴하시려구요 ㅠ_ㅠ..?

    아래에 경로를 통해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답니다!


    우선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MY PAGE]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오른쪽 중간에 [Profile] - [VIEW]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최하단 우측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가 완료됩니다.


    경로를 찾기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 혹은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탈퇴 후에는 적립금 및 쿠폰이 모두 소멸되며,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부디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함께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는 에이프릴스킨이 되겠습니다.(◠‿◠) 

  • Q.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우선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MY PAGE]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오른쪽 중간에 [Profile] - [VIEW]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정보 수정이 가능하답니다!






    변경희망하시는 정보를 수정해주시고,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하신 경우 성함과 같은 정보는 임의로 수정이 어렵사오니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Q&A게시판에 작성해주시거나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세요!

  • Q.회원등급은 언제 바뀌나요?


    회원 등급은 최근 6개월간의 구매기록을 바탕으로, 매월 1일에 업데이트 됩니다.


    등급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등급별 혜택은 하기 [멤버쉽]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더 좋은 이벤트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에이프릴스킨이 되겠습니다 :)


  • Q.제품을 쓰고 피부트러블이 났어요. 환불 되나요?

    고객님! 우선 제품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에이프릴스킨은 항상 고객님들께서 모든 피부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전하고 순한 성분들만 함유하여 제품을 제작하려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피부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는 매우 다양한 요인이 있을 수 있으며

    제품에 함유된 성분이 고객님과 맞지 않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을 중단해주시고,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한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Q.반품을 보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상품 반품의 경우 직접 보내주시면 번거로우실 것 같아 에이프릴스킨이 대신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


    다만, 별도로 보내시는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어 고객센터(☎1644-3348)

    홈페이지 내 Q&A게시판으로 직접 보내주신 송장을 말씀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반품 상태 확인하시는 방법은 아래에서 안내드리겠습니다!







    로그인 후 [MY PAGE]- [Order]에서 VIEW버튼 클릭해주시면, 반품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주문처리상태가 [반품처리중]은 제품 수거 및 검수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유지됩니다.

    (보내신 제품이 에이프릴스킨으로 도착 후 평일기준 2~3일의 검수과정이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검수과정이 완료되면, 주문처리상태가 [반품완료]로 변경됩니다.

    [반품처리중]에서 [반품완료]로 변경될 날짜로 부터 평일 기준 2~3일 내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 결제하신 카드 승인취소로 진행됩니다.

    휴대폰 결제 부분 환불 또는 가상계좌 - 직접 계좌로 환불진행됩니다.

    (반품접수시 계좌번호/은행명/예금주를 함께 말씀해주시면 보다 빠른 환불이 가능합니다.( ⋂‿⋂’) )

  • Q.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 우선 상품 불량 혹은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을 신청하셨다면,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경우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시면, 에이프릴스킨이 전액을 부담하여 최대한 빠르게 교환처리 및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왕복 배송비(5,000원)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교환희망하시는 제품이 품목이 다를 경우 반품 후 재주문으로만 진해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 반품시에는 언제든지 Q&A 게시판에 반품신청서를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반품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을 반품하시는군요!

    아래의 기준을 확인해주시고, 기준에 맞게 신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단순 변심, 주문 실수에 따른 교환/반품 신청은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2.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마찬가지로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3. 반품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일정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상품에 대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3.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접수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반품신청서를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Q.반품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배송비의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단순변심 경우 : 왕복 택배비 6,000원이 제외된 결제 금액이 환불처리 됩니다.

     - 상품 불량/오배송의 경우 : 택배비 부과 없이 전액 전액 환불처리 됩니다.

                                                (단, 해당 부분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변심으로 인해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의 소중한 택배비가 부과되오니

    부디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٩(^ᴗ^)۶  

  • Q.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디로, 어떻게 보내나요?

    구입하신 상품을 반품하시는군요!



    직접 보내시면, 번거로우실 수 있기 때문에

    에이프릴스킨 고객센터(☎1644-3348) 로 문의주시거나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반품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에이프릴스킨에서 직접 반품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ᴗ•́)و ̑̑



    접수된 날짜로부터 평일기준 1~2일 내 담당기사님이 배송지로 방문하시며,

    제품 간단히 포장하시어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거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시거나 신청서에 작성 부탁드립니다^_^)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여 검수과정이 완료되는대로 환불처리가 진행되며

    검수과정은 상품을 보내주신 날짜로부터 최대 3-5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임의로 보내주시는 경우에는 접수이력 및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 환불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꼭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을 통해 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Q.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영수증은 결제수단이 [가상계좌(에스크로)]와 [실시간 계좌이체] 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결제하기] 버튼 왼쪽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입력하시지 못한 경우 결제 이후에도 신청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 나 Q&A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 Q.★주소확인★항목은 필수 입력값이라는 오류가 떠요.





    위와 같은 메세지가 자꾸 확인 되셔서 문의를 주셨군요.
    우선 번거롭게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ㅠ_ㅠ


    다만, 해당 버튼은 혹시라도 주소지를 잘못 입력하실까봐 주소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실 있게 제작된 알림창인 점 양해부탁드리며,







    위 화면에 주소확인에 체크해주신다면, 이후에 희망하시는 결제수단에 선택 후 결제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ノ




  • Q.주문을 취소했는데, 환불이 안됐어요.





    주문취소를 접수하셨는데, 상기 이미지처럼 확인되시나요?

    그렇다면 취소는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카드결제와 휴대폰결제의 경우 취소일자와 결제일자가 다른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2-5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가상계좌의 경우 남겨주신 계좌번호로 평일 기준 3일 이내 환불금액 입금이 진행됩니다!

    가상계좌 취소시 계좌를 남겨주시지 않으셨다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정확한 일정의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 Q.N페이로 구매하고 싶어요

    에이프릴스킨에서 N페이를 통해 구매하실려고 하시는군요!



    N페이 결제는 네이버 ID로 간편 구매하는 방식으로 비회원 결제로

    로그인 상태에서는 버튼이 확인되지 않으니 꼭 로그아웃상태에서 이용해주세요!

    (단, 비회원 결제이기 때문에 회원분들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는 참여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ㅠ)







    구매하시려는 제품 확인 후 1개 상품 구매해주시는 거라면, 제품 하단에 N페이 구매를 클릭해주세요!

    만약, 다른 상품과 함께 N페이 구매를 하시는 거라면, 상품 선택 후 장바구니를 클릭해주세요!

    구매하신 상품을 모두 다 담으셨다면, 장바구니 버튼 클릭!







    장바구니 버튼은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O^-)







    다른 상품을 모두 장바구니에 담으셨다면, 오른쪽 하단에 N페이 구매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고객님의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







    구매하신 상품 확인 및 배송지를 선택해주시고, 결제수단 선택 후 가장 아래에 동의버튼 클릭 >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ᴖ◡ᴖ)°⌒。

    빠른 배송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는 에이프릴스킨이 되겠습니다 :)

  • Q.카드결제로 구매하고 싶어요.

    에이프릴스킨에서 카드 결제를 통해 구매하실려고 하시는군요!

    우선 결제 희망하시는 상품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하기에 과정에 따라 주문을 하실 수 있답니다 :)







    결제수단에서 카드결제 >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여기서 잠깐! 최초 결제 시도시는 플러그인 추가 설치 후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시작해야만 결제가 이뤄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플러그인 추가 설치가 정상적으로 이뤄졌다면, 새로운 결제 창이 뜰 거예요!

    약관을 꼼꼼히 읽어보신 뒤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확인됩니다!







    여기서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하나! 5만원 이상 결제시 할부결제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무이자할부카드확인은 [무]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결제카드 선택과 구매내역 동의 그리고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카드사마다 제공하는 결제방식을 선택하시어 결제하실 수 있답니다 :)







    결제 완료가 되면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발송됩니다 !


    소중한 구매 감사드리며,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에이프릴스킨이 되겠습니다! ( >< ) 



  • Q.입금하려는데, 없는계좌라고 나오면서 입금이 안됩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3일이 경과하면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입금이 불가합니다.



    또한, ATM기기로 입금 시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주셔야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ATM 기기로는 백원단위 금액이 입금되지 않사오니, 가급적 계좌에서 이체를 권장드립니다 ^-^)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은행 창구를 통해 입금해주세요 :)


    자주묻는 질문 하나 더!

     > 입금자명은 일치하지 않아도 입금이 가능합니다 (≥∇≤)ノ

  • Q.결제수단 변경(또는 카드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죄송스럽게도 결제를 완료해주신 뒤에는 결제수단 변경 또는 카드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을 전체 취소해주셨다가 다시 주문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

    (*단, 배송시작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Q.입금 후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에이프릴스킨을 믿고 상품을 구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가상계좌를 통해 입금해주셨다면, 하기와 같은 알림톡(SMS)을 자동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상기 메시지를 받아보셨다면, 정상적으로 입금확인 완료되었고, 이제 배송을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다만,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등으로 별도 입금확인 요청을 받아보신 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확인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입금을 확인하는대로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사오니

    빠른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Q.계좌(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에이프릴스킨에서 계좌 입금을 통해 구매하실려고 하시는군요!

    우선 결제 희망하시는 상품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무통장(계좌) 입금의 경우 결제시 결제수단을 [가상계좌]로 선택해주시면, 입금이 가능합니다 :)







    결제시 하단의 [결제수단]에서 [가상계좌(에스크로)]를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현금영수증 신청하시는 경우 현금영수증 신청 클릭 및 현금영수증 하실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 이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잠깐! 최초 결제 시도시는 플러그인 추가 설치 후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시작해야만 결제가 이뤄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플러그인 추가 설치가 정상적으로 이뤄졌다면, 새로운 결제 창이 뜰 거예요!

    약관을 꼼꼼히 읽어보신 뒤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확인됩니다!








    계좌 발급을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고, 입금 예정인 고객님의 성함을 입력해주세요!

    (소중한 고객님의 수수료를 위해 이체 진행하시려는 은행과 동일한 은행을 선택해주세요 !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은행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ᵕᴗᵕ⁎ ) )



    구매내역 동의 체크박스에 체크해주시면 주문 완료 ! (^-^)







    주문완료가 되면, 고객님만을 위한 계좌번호가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발송됩니다!

    해당 계좌번호로 정확한 금액을 3일 이내 입금해주세요 !


    계좌번호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자명이 다를 때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폐지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


  • Q.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구매)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구매하시려는 상품을 [바로 구매]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구매하시는 상품이 많을 경우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장바구니로 이동하시어 한 번에 결제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단에 표시되는 [비회원구매]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주문자 정보, 배송 정보를 작성해주세요!

    주문서를 작성해주실 때 [주문조회 비밀번호] 를 작성하시는 칸이 있답니다.

    해당 비밀번호를 꼭 기억해주세요 ! (정보보안차 해당 비밀번호는 고객센터에서도 안내드리기가 어렵답니다 ㅠㅠ)







    결제가 완료되면,이렇게 카카오톡 알림톡 (혹은 SMS)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간편 로그인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 가입을 해주신다면,

    가입 절차가 간편하면서 쿠폰 및 적립금, 이벤트, 구매금액대별 사은품도 보내드리고 있사오니 에이프릴스킨에 회원이 되어주세요 (◠‿◠)   


  • Q.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고객님, 죄송스럽게도 저희 에이프릴스킨은 아직 전화주문을 도와드릴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지 않아

    주문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해주셔야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에이프릴스킨이 되겠습니다 :)


  • Q.주문 후 몇일 이내에 입금해야하나요?

    가상계좌를 통해 주문해주신 경우 3일 이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3일이 경과하는 경우 주문이 자동취소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ㅠㅠ


    (*입금시에는 입금자명이 달라도 금액만 정확하면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Q.주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주문하신 상품의 변경 및 주소/연락처 변경은

    고객센터와 Q&A게시판에 문의글로만 변경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A게시판 글 작성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로그인 후 > C/S CENTER에서 Q&A게시판을 클릭해주세요 !







    오른쪽 하단에 글쓰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제목에 [변경] 변경 문의드립니다. 클릭 후

    변경 희망하시는 상품이나 주소, 연락처 기재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해서 변경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




    모바일에서 보고 계시다면,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로그인 후 빨간색 표시된 버튼 클릭해주세요 !







    BRAND > C/S센터 > Q&A게시판을 클릭해주세요 !







    글쓰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제목에 [변경] 변경 문의 드립니다. 클릭 후

    변경 희망하시는 내용 작성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고객님의 소중한 요청사항을 최대한 빠르게 확인해서 변경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


    다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가능하며, 죄송스럽게도 [배송시작] 단계에서는 정보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보다 신속한 처리를 원하신다면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 후 재주문을 권장드립니다!

    취소하시는 방법은 옆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s://aprilskin.com/board/free/read.html?no=431234&board_no=3&page=1





  • Q.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를 하실려고 하시는군요!

    아래의 과정에 따라 오신다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




    [회원 구매 취소의 경우]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나의 쇼핑 정보에서 [주문/배송현황]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취소를 희망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 아래 [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주문상품이 [배송시작] 혹은 [배송중] 상태에서는 해당 버튼이 확인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취소 희망하시는 제품의 상품 앞 □ 에 체크해주시고, (여러 상품 중 일부분만 취소하신다면, 취소하시는 상품만 체크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상세사유를 입력 후 [취소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에이프릴스킨을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٩(๑❛ᴗ❛๑)۶ )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나 가상계좌 입금건의 경우 환불계좌등록 클릭 후 입력해주신다면, 빠른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완료 표시가 확인되신다면, 취소 완료!

    가상계좌 및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는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내 남겨주신 계좌로 환불이 진행예정입니다 :)



    카드결제 및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등 타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 승인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 취소의 경우]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주문하셨을 때 입력하신 주문자명과 비밀번호,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받으신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주문내역이 조회되면, 우측 하단의 [주문목록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많이 번거로우시죠 ㅠ_ㅠ거의 다 왔습니다.)





    취소를 희망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 아래 [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주문상품이 [배송시작] 혹은 [배송중] 상태에서는 해당 버튼이 확인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취소 희망하시는 제품의 상품 앞 □ 에 체크해주시고, (여러 상품 중 일부분만 취소하신다면, 취소하시는 상품만 체크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상세사유를 입력 후 [취소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에이프릴스킨을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 )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나 가상계좌 입금건의 경우 환불계좌등록 클릭 후 입력해주신다면, 빠른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완료 표시가 확인되신다면, 취소 완료!

    가상계좌 및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는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내 남겨주신 계좌로 환불이 진행예정입니다 :)

    카드결제 및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등 타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 승인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N페이 구매건 취소의 경우] 



    네이버 로그인 후 [PAY]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주문목록 오른쪽에 [취소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취소 희망하시는 제품의 상품 앞 □ 에 체크해주시고, 사유선택 및 상세사유를 작성해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에이프릴스킨을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٩(^ᴗ^)۶ )

    [취소요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완료!








    네이버페이 취소요청의 경우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도 취소 신청을 해주실 수 있기 때문에

    포장작업 중이거나 출고된 경우 접수일 늦은 오후 또는 익일 오전에 [취소철회]가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_ㅠ



    경로가 너무 복잡하다면?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에이프릴스킨 고객센터(☎1644-3348)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에이프릴스킨]을 통해 취소요청 문의글을 작성해주세요!

    단, 죄송스럽게도 [배송시작] 단계에서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ㅠ.ㅠ



  • Q.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평일 오후 16시 이전에 결제까지 완료해주시면 상품이 당일 날짜로 출고됩니다.

    단, 주말 직후 월요일 또는 휴일 직후에는 물류량이 많아 당일출고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답니다 ㅠㅠ

     

    운송장번호는 일괄적으로 오후 6시 이후 등록해드리고 있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송장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최대한 빠른 배송 위해 저희쪽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확인은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세요!



  • Q.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이 출고되면, 운송장번호를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아래처럼 안내드리고 있답니다 :)







    PC에서 확인을 원하신다면,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MY PAGE]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Order 내 VIEW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이동 상태를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모바일에서 확인을 원하신다면,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로그인 후 빨간색 표시된 버튼 클릭해주세요 !







    주문조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이동 상태를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물품의 이동 흐름은 운송장 번호를 받아보신 직후에는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며,

    운송장번호를 받아보신 당일 밤 혹은 다음날 오전 이후부터 조회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Q.어떤 택배사로 오나요?

    저희 에이프릴스킨에서는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주문하신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 Q.운송장번호 화물추적시 조회되는 내역이 없어요.
    물품이 출고되면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받아보신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정확한 배송 안내는 고객센터(☎1644-334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Q.배송메시지에 주소 변경해달라고(또는 옵션변경) 작성했는데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하실 때 택배 기사님이 보실 수 있도록 배송관련 내용을 [배송메시지] 에 작성하실 수 있답니다 (•᎑•)







    해당 [배송메시지]는 배달하는 기사님이 보시는 곳으로

    주소 바꿔주세요. 혹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해주세요. 와 같은 고객님의 소중한 요청사항은

    죄송스럽게도 저희 쪽에선 확인할 수 없답니다 ㅠ_ㅠ



    만약, 배송 전 상품변경이나 주소변경이 필요하시다면, Q&A게시판에 글을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해드릴게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ᴗ^







    로그인 후 > C/S  CENTER에서 Q&A게시판 클릭해주세요!






    오른쪽 하단에 글쓰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제목에 [변경] 변경 문의 드립니다. 클릭 후

    변경 희망하시는 내용 작성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고객님의 소중한 요청사항을 최대한 빠르게 확인해서 변경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





    모바일에서 보고 계시다면,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로그인 후 빨간색 표시된 버튼 클릭해주세요 !







    BRAND > C/S센터 > Q&A게시판을 클릭해주세요 !







    글쓰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제목에 [변경] 변경 문의 드립니다. 클릭 후

    변경 희망하시는 내용 작성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고객님의 소중한 요청사항을 최대한 빠르게 확인해서 변경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



    다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죄송스럽게도 [배송시작]상태에서는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 경로 찾기가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 로 문의주세요



  • Q.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잘못써서 상품이 반송 되었어요.


    주소지 오기재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왕복택배비(5,000원)를 부담해주셔야만

    재발송 또는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Q.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수령하지 않으셨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되시는 경우에는

    먼저, 경비실 또는 평소 고객님께서 배송물품을 맡겨달라고 하셨던 곳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장 상황은 기사님과 직접 소통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여

    가급적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을 통해 담당 기사님과 소통해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후에도 제품 수령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토요일에는 상품 출고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만,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각 지역 대리점의 근무여부에 따라 배송이 진행됩니다.

  • Q.배송보류가 뭔가요?

    주문하신 상품 중 [사전예약] 또는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

    출고 전까지 주문상태가 배송보류로 확인됩니다.


    상품이 입고되는 날짜에 따라 최대한 빠르게 출고되며 주문상태가 배송중으로 변경됩니다.


    배송보류상태에서는 주문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44-3348)를 통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한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 Q.분리배송 혹은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저희 에이프릴스킨은 시스템 상 분리배송과 합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신 상품 중 사전예약이나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지연 상품이 있다면,

    한 번에 다 같이 출고가 되며, 분리배송은 어려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문번호당 출고가 진행되기 때문에 합배송은 어려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Q.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소지 또는 최초 입력하신 연락처 등 주문정보를 수정하실 경우에는

    [주문취소][재주문] 을 부탁드립니다 :)

    (Q&A 게시판 또는 영업시간 외 카카오톡을 통해 연락주셔도,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주문취소는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가능하며, 죄송스럽게도 [배송시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주식회사 에이피알
대표이사 : 김병훈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36층 (신천동, 롯데월드타워)
사업자등록번호 220-88-89441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0-서울송파-1274

© APR all rights reserved. Hosted by CAFE24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평일 12:00 - 13:30
카카오톡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